여주시·경기도육아종합지원센터, “나쁜마음세탁소” 공연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7 11:06:47
【여주 = 타임뉴스 편집부】여주시(시장 원경희)와 경기도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이기동)는 지난 16일 여주시 평생학습센터 여성회관 공연장에서 영유아와 부모 약 200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가족 문화 공연 “성폭력 예방 뮤지컬 ”를 개최했다.

이날 공연은 아이들에게 자기 몸의 소중함과, 성폭력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쉽게 알려주기 위해 인형으로 진행됐다.

본 공연을 시작하기 전 아이들에게 우리말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복화술 공연도 함께 이루어졌다.

이번 공연으로 아이들 스스로가 위험한 상황에서 대처할 수 있도록 하는 세가지 수칙을 정확하게 인지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고, 사회문제로 심각하게 대두되고 있는 아동 성폭력에 대해 재고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경기도육아종합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아동 성폭력 예방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아이들 발달에 도움이 되도록 다양한 형태의 문화와 공연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