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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자들은 친절봉사에 대한 투철한 사명감으로 민원처리에 있어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를 수행하는 등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섬김행정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 각종 게시판을 통한 민원처리 시 수차례의 전화응대에 있어서도 친절한 서비스로 민원 처리 만족도 제공에 열과 성을 다하고 있으며, 모든 업무에 남다른 열의를 가지고 신속·정확하게 행정업무를 처리하고 타 실과와의 협조 업무 처리시에도 적극 동참하는 등 타 공직자의 모범이 되고 있다.
한편, 철원군에서는 공직 내부에 친절서비스 문화를 정착시키고, 주민편의 행정을 확산시키고자 공직자로서 모범적인 품행을 갖춘 직원중 “홈페이지 칭찬합시다” 및 “부서장 추천자”를 비공개 평가단 5명의 평가로 상·하반기 친절공무원을 선정하고 있다.
이를 통해 철원군은 소속 직원들에게 공직자로서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한편, 인센티브 제공 및 모범사례 전파 등으로 공직내부에 친절문화를 정착시켜 나갈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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