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매립장 주민지원협의체간 협약식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6 15:28:01
【청주 = 타임뉴스 편집부】청주시에서는 16일(수) 오후 5시 시청 접견실에서 청주권광역매립장 주민지원협의체와 협약을 체결하였다.

청주시에서는 청주․청원 통합전 별개로 운영되던 청주시, (구)청원군 주민지원협의체의 통합에 따라, 기존 협약의 내용을 보완하고 폐기물 반입 및 매립장 관리의 효율을 기하기 위하여 재협약을 하게 되었다.

주요 변경내용으로는 (구)청원군 강내면 5개 리에 대하여 영향권 지역으로 통합 명시하였고, 주민지원기금 지원에 관한 조항 또한 명시하였으며, 청주․(구)청원 주민지원협의체의 통합에 따른 내용을 일부 보완하였다.

또한, 이번 협약의 효력은 매립장 사용기간인 2019년 12월 31일까지이다.

청주시 관계자는 “청주, 청원 주민지원협의체가 통합되었지만, 통합적으로 적용될 협약이 없었는데, 이번에 주민지원협의체와 협약을 맺음으로써 매립장 운영․관리에 관한 통합적인 방향을 제시할 수 있게 되었다.” 라며, “앞으로도 주민지원협의체와 원만하게 공조하여 매립장 관련 업무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하였다.

제18기 평생학습교육생 수료식및 학술발표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