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구, 인기 개봉작“베테랑”무료영화 상영
12월 16일과 17일 오후 7시 소향관에서
김응택 | 기사입력 2015-12-15 22:30:44

[부천=김응택기자] 부천시 소사구가 올해 마지막 상영작으로 오는 12월 16일과 17일 오후 7시 소향관에서 2015년 8월 개봉작인 “베테랑"을 무료 상영한다.

이번에 상영하는 영화〈베테랑〉은 한 번 꽂힌 것은 무조건 끝을 보는 행동파 ‘서도철’(황정민), 20년 경력의 승부사 ‘오팀장’(오달수), 위장 전문 홍일점 ‘미스봉’(장윤주), 육체파 ‘왕형사’(오대환), 막내 ‘윤형사’(김시후)까지 겁 없고, 못 잡는 것 없고, 봐주는 것 없는 특수 강력사건 담당 광역수사대. 오랫동안 쫓던 대형 범죄를 해결한 후 숨을 돌리려는 찰나, 서도철은 재벌 3세 ‘조태오’(유아인)를 만나게 된다. 세상 무서울 것 없는 안하무인의 조태오와 언제나 그의 곁을 지키는 오른팔 ‘최상무’(유해진). 서도철은 의문의 사건을 쫓던 중 그들이 사건의 배후에 있음을 직감한다. 건들면 다친다는 충고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는 서도철의 집념에 판은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가고 조태오는 이를 비웃기라도 하듯 유유히 포위망을 빠져 나가는데… 영화 “베테랑"은 2015년 8월에 개봉 누적 관객 13,413천명을 기록하여 역대 흥행 3위에 오른 인기 영화이다. 액션, 드라마 장르로 123분 상영에 1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오후 6시 30분부터 입장 가능하다.

또한 본 영화를 상영 전에 16일에는 학교 아트밸리 사업인 부천동중학교의 클래식 기타연주와 17일에는 심곡본동 아트밸리 사업인 한울림소리단의 민요 공연이 계획되어 있어 영화와 함께 즐거움을 선사한다.

소사구에서는 올해 최신 인기작을 선정 상영하여 시민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어, 내년에도 우수하고 인기 있는 최신 개봉작을 선정하여 매월 셋째주 수, 목요일에 무료영화를 상영할 계획이다. 기타 영화상영 관련 문의는 소사구 행정지원과 문화공보팀(032-625-6022, 또는 트위터 @bc-sosaaASD)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