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청소년 댄스 노래실력 뽐내
박한 | 기사입력 2015-12-15 15:15:28
【사천 = 박한】사천시는 15일 오전 10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내 청소년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댄스․가요 경연대회’를 열었다.

이번 경연대회는 사천YWCA(회장 조춘복) 주관으로 청소년들이 학교생활의 긴장감과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건전한 놀이문화의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은 지난달 28일 예선심사를 거친 10개팀이 출연해 가요와 댄스, 밴드공연 등 2시간 동안 열띤 경연을 펼쳤으며, 공연장은 각 팀의 공연마다 함께한 청소년들의 박수와 함성으로 가득했다.

한편 경연대회 결과 가요부문 금상에 사천고 3학년 김다미 학생이, 은상 삼천포여고 2학년 박주은 학생, 동상에 사천고 1학년 손동현 학생이 수상했으며, 댄스부문 금상에는 삼천포여고팀이 은상은 곤명중학교팀, 동상 사천고팀이 차지했다.

조춘복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을 보았다.”며, 청소년들이 건전한 문화여가를 누리고 문화적 감성을 함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청소년 댄스 가요 대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