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환 문경시장,「좋은 자치단체장」賞 수상
채석일 | 기사입력 2015-12-15 14:26:22

[문경=채석일 기자]고윤환 문경시장은 지난 9일(수)오후5시 서울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범시민사회단체연합(이하 범사련)에서 주관하는‘2015범사련 송년회 및 후원의밤’행사에서“좋은 자치단체장"상을 수상했다.

범사련은 교육,환경,복지,문화,여성,통일,인권 등12개 분야248개의시민단체들이 연합하여 활동하는 연대단체로서2015년 한해 건강한 시민사회의육성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하여 모범적인 활동을 통해 귀감이 되었던 분들을선정하여6개 분야33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좋은 자치단체장’에는 고윤환 문경시장을 비롯해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원희룡 제주도지사,안희정 충남도지사4명이 수상하였고,‘시민단체 대상’에는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선정됐다.

이밖에‘좋은 국회의원상’에는 김종훈(강남을)의원,원유철(평택갑)의원, 원혜영(부평오정)의원 등이 선정되었고,‘좋은 사회지도자상’,‘좋은 교육감 상’등에대상자가 선정되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