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진, 4.13 총선후보 등록 밝혀
나정남 | 기사입력 2015-12-15 09:57:26
【타임뉴스 = 나정남】 오산시 새누리당 이윤진 회계사가 내년 4.13총선에 출마하기 위해 15일 오후 1시, 오산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 회계사는 “지난 수년 동안 고향 오산의 발전을 위해 많은 고민을 해왔다. 지방자치 20여년 동안 퇴보를 거듭해 지금은 인근 지방자치단체보다 격이 떨어지고 있는 것을 안타깝게 생각해왔다. 누구를 탓하기 이전에 오산은 무한발전의 가능성이 있는 도시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기회를 놓쳤다.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오산은 발전할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오산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출마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오산의 재정적인 문제는 지금보다 앞으로가 더 문제일 것이다. 방만한 재정운영을 바로잡고 외부로부터의 투자유치를 올바로 이끌어내지 못한다면 수원`화성과의 격차는 더 벌어지게 될 것이다. 이는 오산시민의 행복과도 직결되는 문제이다. 

내가 모든 것을 다 할 수는 없지만 최선을 다해서 오산을 위해 헌신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이 회계사는 “이번 출마는 단순한 출세를 위한 방편이 아니다. 오산을 사랑하고 아끼는 오산 사람들의 마음을 달래주고 그들에게 희망이라는 것을 주고 싶다는 간절한 생각들이 출마를 결심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 회계사는 지인들과 함께 15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는 즉시 오산의 어르신들에게 출마의 뜻을 전하고 향후 오산이 더불어 살기 좋은 희망찬 혁신도시를 만들어가는 과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