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6급 팀장급 과 도시락 간담회
송용만 | 기사입력 2015-12-14 19:49:17


[영주=송용만기자]장욱현 영주시장은 14일 시청 강당에서 6급 팀장 직원들과 격의 없는 소통을 위하여, 중식시간을 활용, 소통 도시락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 날 행정 최일선에서 고생하는 읍·면·동 6급 공무원과의 소통 간담회를 시작으로, 12월 중 총 4회에 걸쳐 전 6급 팀장들과 시정발전 방향, 애로사항 청취 등 자유스러운 분위기에서 도시락 간담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그 동안의 딱딱한 간담회와는 달리 중식시간을 이용하여 도시락을 함께하며, 간부공무원의 참석없이 눈 높이를 낮추고 자유로운 토론 방식으로 진행되어 직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직원들은 식사하며 자유스러운 분위기에서 애로사항, 건의사항, 개선사항 등을 이야기 하고 토론하였으며, 장욱현 영주시장은 직원들의 의견을 청취하면서 직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행정 경험이 풍부한 6급 팀장들이 시의 핵심 멤버임을 강조하고 후배들에게는 솔선수범하면서, 영주의 미래를 책임질 중추적인 역할을 당부했다.
또 다른 지방자치의 성공신화를 함께 이루자고 말하며 “직원들과의 간담회를 자주 마련해서 소통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