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희망매니저 평가회 및 송년회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4 11:44:54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 한 해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사)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석우)에서 운영하는 2015 희망매니저 평가회 및 송년회가 12월 14일(월) 열렸다. 희망매니저는 홀로 일상생활을 하기 어려운 대상자 어르신들을 1:1로 연계하여 도움을 드리고 지원하는 재가봉사단으로 현재 15기까지 양성되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 해 동안 수고한 희망매니저의 노고를 위로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진 이번 평가회 및 송년회에서는 선배 매니저의 시낭송을 시작으로 새로 양성된 15기 후배매니저의 소감발표 및 희망매니저 가요제 '나도 카수다' 의 순서로 진행했다.

처음 진행한 ‘나도 카수다’ 가요제는 재능을 뽐내고 싶은 희망매니저 8명이 사전 신청하여 무대에서 맘껏 기량을 펼치며 봉사활동으로 소진된 에너지를 다시 충전하며 그간의 스트레스를 모두 해소하는 시간이 되었다.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앞으로도 더욱 많은 희망매니저를 양성하여 남양주시 곳곳에 도움의 손길이 모두 닿도록 노력할 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