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청실회, 회장단 이‧취임식 및 청실효행 시상식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1 18:48:37
【고성 = 타임뉴스 편집부】고성청실회는 11일 오후 4시 30분, 고성청실회관에서 고성청실회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7‧48대 이‧취임식 및 제13회 청실효행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취임식 선포를 시작으로 효행상 시상식, 장학금 전달, 10년 근속 배지 및 20년 근속 기념패 전달, 표창 및 이임사, 취임회장단 선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젊음의 지성, 사회 봉사로’라는 슬로건 아래 한 해 동안 열심히 활동해 온 제인호 회장은 “2015년 임기동안 열정을 다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청·홍실 가족분들게 감사드리며 2016년 역사의 한 장을 열기 위해 출범하는 김동현 회장단에 건승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린다”고 전했다.

새롭게 고성청실회를 이끌어갈 김동현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앞으로도 충효사상과 자주, 자립, 협동의 정신을 실천하는 지역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는 청실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고성군은 고성청실회 창립 48주년을 맞아 한 해 동안 봉사정신으로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강정호 부총재에게 표창패를 수여했고, 고성청실회는 하이면 우상원 씨와 거류면 한상구 씨에게 제13회 청실효행상을 수여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