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생안정후원회 송년나눔행사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1 11:35:28
【하남 = 타임뉴스 편집부】하남시(시장 이교범) (사)하남민생안정후원회(회장 정재강)는 지난 10일 하남시 창우동에 소재한 벤처센터 대회의실에서 창립 6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하남민생안정후원회는 국가의 손길이 닿지 않는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가치있는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총 115명으로 구성된 민간 자생단체로 저소득층에 대한 긴급지원, 의료비지원, 자립지원, 주거지원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전개하여 왔다.

이날 송년행사는 하남시에 거주하는 주민, 후원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저소득주민 60명에게 장학금과 월동비 총 3000만원(1인당 50만원 지원) 전달식 행사를 가져 함께 나누는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정재강 민생안정후원회장은 지난 6년간 후원회원들의 협조로 연간 700여 가구에게 총 3억 5천여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었다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교범 하남시장은 격려사에서 “민생안정후원회의 적극적인 구호노력으로 하남시 복지가 발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민생안정후원회와 시가 적극적인 협력과 다양한 복지사업 전개로 하남시 복지가 한층 더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남민생안정후원회는 하남시 도시개발로 미사, 감일, 위례지구 등 늘어나는 인구증가에 따라 저소득층 보호사업 일환으로 지난 6월 경기도로부터 사단법인 허가를 받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