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관광객 지정 민박업소 지정서 수여
박한 | 기사입력 2015-12-11 09:59:38
【통영 = 박한】통영시(시장 김동진)는 12. 10(목) 농업기술센터에서 외국인 관광객 지정 민박업소에 대하여 지정서 수여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수여식은 4개의 민박업소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지정서 및 황동으로 제작한 현판을 수여하였다.

지정서를 수여한 민박업소는 우리시를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증가되고 있는 것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올해 3월 추진계획을 수립하여 관내 민박업소에 홍보하여,

신청자 접수를 받은 결과 13개소가 신청을 하여 침실구조, 외국인안내 서비스제공형태 및 외국어학원 일정 등을 조율한 결과 4개소를 선정하여 올해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중국어학원 수업을 진행하였다.

민박업 본업에 바쁜 와중에도 틈틈이 학원수업을 성실히 한 결과 4개소 중단 한 업소도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중국어 수업을 하여 6개월 수업을 정상적으로 수료하여 오늘 지정서를 수여 받을 수 있었다.

시 관계자는 “향후에도 우리시를 찾는 외국인관광객 수요에 대비하여다양한 시책을 추진하여 관내 민박업자가 외국어능력을 향상을 위한 사업을 확대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금번에 외국인관광객 지정 민박업소는 4개소로 다음과 같다.

○ 외국인관광객 지정 민박업소


연번상호소재지업주명비고
1모나미펜션통영시 산양읍 산양일주로 538김수진
2통영허브펜션통영시 산양읍 양화길 139-6황치효
3꿈에그린펜션통영시 산양읍 세포큰길 120-33이창득
4림펜션통영시 산양읍 이운길 64-34서옥금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