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제5회 평생학습축제 성료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0 10:15:51
【완도 = 타임뉴스 편집부】제5회 완도군 평생학습축제가 지난 8일 완도문화예술의전당에서 열렸다.

‘배움 속에 찾아드는 행복한 나의 꿈, 나의 인생’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평생학습축제는 500여 명이 참여해 그동안 갈고 닦은 학습내용을 선보였다.

난타, 요가, 라인댄스 등 11개 팀이 서로 실력을 겨루는 열띤 경연과 사진, 가죽공예, 서예 등의 전시・체험행사가 열렸다.

또한, 초청가수의 화려한 무대로 행사에 참여한 군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축제는 한 해 동안 배운 내용을 발표하고 전시도 함으로써 평생교육에 대한 학습의욕 고취는 물론, 군민 상호간의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되었다.

현재 완도군 하반기 평생교육은 11개 읍면에서 50개 과목의 평생교육과정이 운영되고 있으며, 1,500여명이 참여하고 있다.

완도군 관계자는 “100세 시대에 발맞춰 우리 군민들의 건강과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할 계획이다“며 ”문화예술의 전당 리모델링 사업을 통한 거점센터를 구축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