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장애인합창단 정기공연 열어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0 10:42:32
【하남 = 타임뉴스 편집부】하남시(시장 이교범)는 지난 9일 하남문화예술회관 아랑홀에서 하남시장애인합창단(단장 신용철) 정기공연을 열었다.

이날 공연은 (사)경기도장애인복지회 하남시지회(회장 최상호)가 주최, 이교범 하남시장을 비롯해 시민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올해 3회를 맞는 장애인합창단 공연은 하남시에 거주하는 장애인(남녀혼성 40명)으로 구성된 중증복합장애인들로 매주 모여 연습한 고향의봄, 내영혼 바람되어 등의 순수한 영혼들이 빚어내는 아름다운 화음에 함성과 박수가 끊이

않았다. 특히, 특별출연한 휠체어댄스팀의 멋진 공연은 공연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했다.

이교범 하남시장은 "경기도지사배 장애인합창대회에서 최우수상과 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던 만큼 가능성을 재발견하는 시간이었다“며 ”장애인문화예술활동 및 모든 장애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하남시장애인합창단 운영에 아낌없는 지원을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