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여성단체협의회 올바른 가족문화 만들기 캠페인
김성호 | 기사입력 2015-12-08 13:45:44
【울산 = 김성호】동구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귀선)는 12월 8일 오후 4시30분 대송시장 일원에서 여성단체협의회 화원 등 40여명이 참여하는 2015년 올바른 가족문화 만들기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날 캠페인은 가족공동체의식과 가정의 위기로 각종 사회문제가 발생되고 있는 현실을 감안해 올바른 가족문화 만들기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가정생활을 영위코자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홍보물품 배포 및 가두 캠페인을 통한 주민인식 제고 홍보 활동을 실시하고,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함께하는 살림 및 명절문화, 아빠가 참여하는 육아 및 자녀 교육 문화, 강요 없는 회식문화 등 5대 생활문화 개선운동을 통해 올바른 가족문화를 만드는데 다함께 동참해 줄 것을 호소했다.

동구여성단체협의회 김귀선 회장은 “부모의 옳고, 바른 생활은 자녀의 바른 가치관 형성에 대단히 중요하다”면서 ”현재의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는 소중한 계기가 되어 밝고 건전한 가족문화를 정착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