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사남면 오-오결연 세번째 행사 가져
박한 | 기사입력 2015-12-08 06:00:18
【사천 = 박한】
사천시 사남면사무소(면장 노영주)는 8일(화) 오전 11시 “사남면 오-오(5부녀회․5경로당) 결연” 세번째 행사로 사천엘크루 부녀회와 사촌마을 경로당간의 결연활동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경로회와 부녀회 간의 친근감을 쌓기 위해 사천엘크루 부녀회(회장 황정연) 회원 15명이 손수 준비한 음식(떡국, 수육, 떡, 과일 등)을 경로당에 제공하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안마와 말벗이 되어 드렸으며, 오후에는 경로당 안팎을 정비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사촌마을 경로당(회장 최진성)에서는 방문한 사천엘크루 부녀회원들에게 마을 소개와 유래를 설명하고 담소를 나누는 등 지역과 세대를 초월해 서로 소통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노영주 면장은 “사남면 오-오 결연 세번째 행사를 통해 아파트와 자연마을 주민이 서로 상생하고 결연사업이 조기에 정착되고 있다.”며, 모범적인 결연활동으로 거듭나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