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기업체와 함께하는『서면 이웃사랑 김장나눔』행사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07 16:02:40
【순천 = 타임뉴스 편집부】서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세중)에서는 오는 8일 지역기업체와 함께 서면사무소 광장에서 주민자치위원, 후원업체직원, 직능단체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서면 이웃사랑 김장나눔」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2013년에 이어 3회를 맞이하는 본 행사에 순천산단 입주 기업체인 매일식품 주식회사(대표이사 오무, 오상호)에서 김장(배추 300포기, 양념)비용 전액과 백만원 상당의 매일식품 장류 선물세트, 경성농산(대표이사 정일권)에서 20kg 쌀 58포대를 후원 받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오전 9시부터 주민자치위원과 기업체 임직원들은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진행하고 오후에는 직접 담근 김장김치와 후원물품을 경로당 58개소와 취약계층 70가구 등 총128개소를 직접 방문 전달할 계획이다.

김세중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김장나눔 행사를 통해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전할 수 있어 보람된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서면장(손한기)은뜻깊은 행사에 동참해 주신 매일식품, 경성농산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해 더 많은 사업들이 지속적으로 실시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