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중공업 기능장회 성금 및 성품 전달
권현근 | 기사입력 2015-12-04 14:11:00
【울산 = 권현근】현대중공업기능장회(대표 김연동)는 12월5일 오전 9시 동구자원봉사센터를 통하여 지역의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100만원 상당의 유자청과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100만원 등 총 2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현대중공업 기능장회는 해마다 12월이 되면 단칸방에서 추운 겨울을 지낼 지역의 홀몸어르신들을 위해 지난 5년 동안 꾸준히 유자청을 기증해오고 있다. 이번 유자청은 동구자원봉사센터 베스트 울산 존 가입 단체를 통해 지역의 홀몸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 이와 함께 현대중공업 기능장회는 이날 오전 10시에는 지역의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100만원을 함께 기탁했다. 이번 장학금은 현대중공업 기능장회가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주관 2015자원봉사프로그램 및 재능공연경진대회에서 입상해 받은 상금으로,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성실하게 학업에 임하고 있는 지역의 청소년들을 선발해 전달될 예정이다.

현대중공업 기능장회는 현재 회원 430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저소득층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사업과 환경정화 활동, 이웃돕기 성금 및 물품 전달 등의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