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새마을회장 안화영 회장 대통령 표창 수상
박한 | 기사입력 2015-12-04 08:06:22
【사천 = 박한】사천시새마을회 안화영 회장이 지난달 26일(목) 대구육상진흥센터에서 열린 ‘2015 전국 새마을지도자 대회’에서 대통령 표창자로 선정됐다.

이번 표창 선정은 지난 1년여간 시 새마을회장 직을 수행하면서 헌옷 모으기 운동과 아름다운 지역 만들기 사업 등 새마을사업을 전국에서 모범적으로 추진하고 지난 4월에 열린 ‘제5회 새마을의 날 기념식 및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새마을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안화영 회장은 1984년 2월부터 곤명면 신산마을 지도자를 시작으로 새마을지도자 곤명면협의회장, 새마을지도자 사천시협의회장, 사천시새마을회장 직무대행 등을 거쳐 2015년 2월부터 사천시새마을회장 직을 맡아 합리적인 지도력으로 700여명의 새마을회원들의 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 노력하고 있다.

한편 내년 2월 개최하는 ‘사천시새마을회 정기총회’에서 송도근 사천시장이 표창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사천시새마을 회장 안화영씨 사진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