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여성회관 교육과목 수요조사 실시
송용만 | 기사입력 2015-12-04 09:48:56
【고성 = 송용만】고성군은 개인의 특기나 적성에 맞는 다양한 교육을 통해 배움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경제활동 및 자아실현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여성회관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군은 관내 지역 여성 및 다문화가족 여성, 군인가족 여성분들에게 더욱 알차고 새로운 2016년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수요조사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11일까지 3~4개월간 주1~2회 교육이 가능한 과목을 신청 받으며, 만18세이상 고성군에 주민등록을 둔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전화, 이메일, 팩스, 서면 등 다양하게 받으며 다만, 추가 설비가 필요하거나 과다한 재료비를 필요로 하는 경우는 교육 참가자의 여건을 고려해 지양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수요조사를 통해 응답해주신 자료는 2016년 교육 과목 개설시 적극 반영할 예정이고 더욱 다채롭고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개설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군에 유입된 군인가족이나 다문화가족 등 지역의 문화를 이해하고 주민들과 함께 융화될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