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TOP100 골프코스 선정 기념그린피 특별 이벤트 남해 사우스케이프오너스,실시
연중 경남도민 20% 할인 혜택 실시
박한 | 기사입력 2015-12-03 17:22:31
[타임뉴스=박 한] 남해 창선에 위치한 사우스케이프오너스가 2016 세계 100대 코스 선정을 기념해 경남도민들을 위한 특별 그린피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우스케이프오너스는 지난 11월 영국의 소비자 코스 평가 사이트인 톱100코스(top100golfcourses.co.uk)에서 발표한 ‘2016 세계 100대 코스’에서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100위 안에 들었다. 개장한 지 2년 만에 국내 최고의 골프코스이자 세계적인 골프 리조트로 인정받게 된 것이다.

이에 사우스케이프는 이러한 세계적인 골프장을 경남도민들이 보다 가까이에서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특별 그린피 이벤트를 진행, 추가적으로 경남도민에게는 20%할인 혜택을 연중 실시한다고 밝혔다.

예약은 본인이 희망하는 라운딩 날짜 7일 전부터 가능하며, 사우스케이프 예약실(☎1644-0280)을 통해서만 예약 할 수 있다.

경남도민은 지역민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운전면허증 포함)을 제시해야 한다.

사우스케이프는 남해 바다 한가운데로 돌출돼 있는 곶 형태를 띠고 있다. 기암절벽으로 둘러싸인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페어웨이가 전개돼 크고 작은 섬들로 장식된 바다를 계속 조망하면서 10분 간격으로 여유롭게 라운딩 할 수 있다.

또 해외 링크스(Links) 코스가 대부분 평지인데 반해 사우스케이프는 단지 가운데 산을 품고 있어 입체감 넘치는 다양한 코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약 200만 제곱미터의 광활한 단지에 약 80m 폭으로 코스가 전개돼 있어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골퍼들의 가슴을 탁 트이게 하며, 바다 위에 떠있는 듯한 3개의 아일랜드(섬, Island)형 샷 홀은 긴장감과 더불어 골퍼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리아스식 해안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벙커 스타일 또한 다시 한 번 사우스케이프만의 차별성을 느끼게 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