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보훈지청, 광양밀알회와 보훈가족 김장나눔 실시
임종문 | 기사입력 2015-12-02 18:02:49

[순천=임종문 기자] 지난 28일(토) 순천보훈지청(지청장 이형남)에서는 광양밀알회(회장 전영현)와 광양시 거주 고령 보훈가족 41세대에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광양밀알회 회원 30여명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배추 350포기를 담가 광양지역 70세대(보훈가족 41세대, 독거어르신 29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사랑나눔 실천의 시간을 가졌다.

광양밀알회는 ‘밀알 하나가 땅에 떨어져 싹트지 않으면 한 알이 그대로 있고, 싹트면 많은 열매를 맺는다.’는 밀알정신으로 회원들이 자발적인 참여·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전영현 광양밀알회장은 “추운겨울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순천보훈지청에서는 앞으로도 관내 기업체 및 봉사단체 등과 적극 협조하여 보훈가족 예우에 대한 사회적 풍토를 조성하고, 보훈가족이 자긍심을 갖고 생활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 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