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통합방위협의회 개최”테러 대응점검 및 대책 보고”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02 13:51:35
【영광 = 타임뉴스 편집부】영광군은 지난 1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김준성 군수 주재로 영광군의회 의장, 영광경찰서장 등 민․관․군․경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광군 통합방위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협의회는 지난 11월 13일 프랑스 테러발생 이후 이슬람국가(IS) 테러경보 격상에 따른 것으로 영광군과 군부대의 IS 테러경보 격상 대책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보고내용에 따르면 군과 3대대에서는 원전, 정수장, 상수원 등 국가중요시설과 다중이용시설의 테러 예찰을 강화 및 주민대피시설과 장비를 일제 점검하고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 주민들의 적극적인 신고의식을 제고하도록 하는 등 대응태세를 구축한다는 내용이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우리지역에는 국가중요시설인 원자력발전소 등 테러위험시설이 다수 산재해 있으므로 방호태세를 철저히 점검하여 만일의 사태 대비에 철저를 다하자”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