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영일대호텔과 대전역간 여행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김성호 | 기사입력 2015-12-02 11:36:24
【포항 = 김성호】12월 1일 포항 영일대호텔(대표 장덕호)과 코레일 대전역(역장 한상덕)은 포항지역 기차여행 활성화와 철도+호텔 연계상품 개발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KTX를 이용하여 포항을 여행하는 고객들이 기차와 호텔이 연계된 상품(레일텔 상품)을 이용할 경우 보다 저렴한 가격에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 MOU 협약체결을 기념해 영일대호텔은 내일로 티켓 구매 고객에게 무료숙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일대호텔 대표(장덕호)는 “KTX와 우리호텔의 연계상품이 포항과 타도시의 사람들을 맺어주고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연결고리로서의 역할이 크다”며 향후 포항을 방문할 여행객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또 코레일 대전역장(한상덕)은 “포항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KTX와 호텔을 동시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차여행상품을 제공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여행상품을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알뜰한 여행편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참고로 대전역과 포항역은 KTX로 1시간 20분 소요된다.

* 포항 영일대호텔은 1969년에 포항제철소 외국인 숙소를 목적으로 건설되어 이 후 대통령, 외국수상 등이 머무르는 영빈관으로 사용되었다가, 2001년부터는 호텔로 새 단장해 일반에게 개방되었다. 호텔 영내에는 50여년간 가꾼 조경과 호수가 어우러진 레이크가든 산책코스가 있어 숙박과 함께 힐링을 겸할 수 있다. 더불어 전통의 명품 중식당 ‘천궁’과 패밀리 레스토랑 ‘춘자’는 외식 장소로도 유명해 현재 일반인과 시민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