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구, 고3생 수능탈출 무료 영화상영
지난 26일과 27일, 오전9시~ 소향관에서
김응택 | 기사입력 2015-11-30 16:55:27

[부천=김응택기자]부천시 소사구가 지난 26일과 27일 이틀간 수능이 끝난 고3 학생들을 위해 영화 “베테랑"을 무료로 상영했다.

이번 영화 상영은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여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26일 오전 11시에는 송내고, 27일 오전 9시는 소사고, 오전 11시에는 범박고 등 약 900명이 이 영화를 보았다.

영화 <베테랑>은 지난 8월 개봉작으로 해봐야 안 될 싸움을 기어이 해 볼만 한 판으로 만들어 버리는 베테랑 형사들의 이야기다. 집에서 사고뭉치라고 구박 받지만 항상 내 편이었던 삼촌 같은 그런 존재 함께 응원하고 싶어지는 그들의 시원하고 통쾌한 활약을 그린 스토리가 수험생의 심신을 달래주었다.

이날 영화를 관람한 학생들은 “오늘 상영한 영화 베테랑을 보면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가 한 방에 날려 버렸다"며 “더욱이 같이 수고한 친구들과 같이 보니 더 좋았다"며 즐거워했다.

송재용 소사구청장은 “초등학교서부터 12년간 공부에 매달려 온 수능생들의 스트레스를 이해한다. 오늘 영화가 다소나마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다. 수능 시험은 인생의 끝이 아니고 다시 시작이다"라며 “12월에는 수능생을 위한 찾아가는 공연 등이 계획되어 있다. 재충전의 기회로 삼고 앞으로 대학 및 사회생활을 잘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