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농림어업 총조사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30 10:09:18
【하남 = 타임뉴스 편집부】하남시는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2015 농림어업총조사' 를 실시한다.

농림어업총조사는 우리나라 모든 농림어가의 규모 ‧ 분포 ‧ 경영형태를 파악하는 국가 기본통계 조사로 매 5년마다 실시된다.

시는 지난 23일 농림어업총조사 담당공무원 및 조사관리자, 조사원을 대상으로 ‘2015 농림어업총조사 교육’을 사전에 마쳤다.

조사대상은 12월 1일 0시 기준 현재 하남시의 모든 농가 ‧ 임가가 대상으로 인터넷조사와 방문조사를 병행하며, 인터넷조사에 참여하지않은 가구는 조사원이 직접 방문하는 면접조사를 실시한다.

조사대상 가구는 조사안내문에 표기된 참여번호를 통하여 농림어업총조사 홈페이지(www.affcensus.go.kr)에서 인터넷조사에 참여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조사 자료는 통계작성 목적으로만 사용되고 개별 가구에 관한 사항은 통계법에 의해 비밀이 엄격히 보호된다" 며 대상가구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