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순천시장기 국제여자소프트볼 대회 열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30 16:05:24
【순천 = 타임뉴스 편집부】제11회 순천시장기 국제여자소프트볼대회가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강남여고와 상사야구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대회는 우리 지역 선수들의 실력을 향상시키고 국내 선수들에게 세계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함은 물론 정원을 품은 행복도시, 미래를 여는 더 큰 순천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일본, 중국, 대만. 아시아 3개팀과 국내 5개팀으로 구성된 총 8개팀 4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중·고등부와 대학·일반부로 나누어 펼쳐진 경기 결과 중·고등부는 순천시 강남여고팀, 대학·일반부는 일본팀(아오야마대학)이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시 관계자는 “대회를 치르는 동안 국내외에서 참가한 선수단에게 순천만국가정원과낙안읍성, 생태관광지에 대한 안내와 홍보를 병행해 순천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길 바란다”며 “매년 대회를 치루면서 순천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