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키워 모두가 주인공인 행복한 학교!!!
상주동부초, 2015 병풍산 어울림 축제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5-11-26 16:46:14
[상주=이승근] 상주동부초등학교(교장 신훈식)에서는 11월 25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영어체험실에서 여러 학부모님, 지역주민들을 모신 가운데 그동안 가꿔왔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는 ‘꿈과 희망이 가득한 2015 병풍산 어울림 축제’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무용, 영어연극, 그림자연극, 합창, 수화, 오카리나, 우쿨렐레 등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그동안 갈고 닦은 학생들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방과후학교 활동들을 소개하는 장소도 마련되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하였다. 학부모님들은 모두가 주인공인 행복한 축제를 보시고 흐뭇해하셨으며 공연 중 작은 실수에도 학부모님들은 대견한 자녀들에게 뜨거운 박수와 응원을 보내주셨다.

특히 올해는 학생들이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소품제작을 했으며 소외되는 학생이 없이 모두가 주인공인 행복하고 뜻 깊은 무대였다. 학생들은 기획하고 준비하면서 힘들기도 했지만 친구들과 함께 하니 너무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상주동부초등학교는 현재 6학급, 복식학급이 있는 전교생 49명의 작은 학교이지만 학교와 학부모, 지역사회가 함께 소통하여 운영 하고 있으며 질 높은 교육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병풍산 어울림 축제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꿈을 키워 미래사회를 이끌어가는 주인공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