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설공단, 일류 공기업 도약‘직무교육’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23 16:15:17
【창원 = 타임뉴스 편집부】창원시설공단(이사장 김용철)이 일류 공기업 도약을 목표로 정부3.0 정착과 업무역량 강화를 위한 직무교육을 실시한다.

23일부터 25일까지 3차례로 나눠 마산올림픽기념관에서 열리는 이번 교육에서는 김용철 이사장의 특강에 이어 외부강사를 초청해 정부3.0, 변화와 혁신, 조직결속력 강화 등을 주제로 다양한 교육을 진행한다.

경남발전연구원 이자성 교수는 이번 특강에서 정부3.0 핵심가치 및 추진과제에 대한 이해를 증진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강조했다.

또한 김영 행복힐링코칭 대표는 ‘변화와 혁신’을 주제로 공기업의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직원들의 변화와 혁신마인드 함양을 역설했다.

이밖에 이번 교육에서는 공단이 추진하고 있는 ISO 통합인증에 대한 의의 및 실행방향을 주제로 외부강사의 특강도 열렸다.

김용철 공단 이사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 그리고 소통과 화합으로 활력 있는 조직문화를 조성해 일류 공기업으로 도약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