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간성전통시장에서 왁자지껄하게 놀아보세~
권혁중 | 기사입력 2015-11-19 09:57:45
【고성 = 권혁중】고성군은 침체된 전통시장의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 전통시장 이벤트 행사 지원으로 고객유치 효과거양 및 상인 자생력 강화로 활기찬 시장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간성전통시장 왁자지껄 마케팅’ 행사를 개최한다.

간성전통 시장상인회 주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11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간성시장 내에서 고객유입과 시장 활성화를 위해 ‘왁자지껄하게 한번 놀아보세’라는 주제로 상인들과 지역주민, 관광객이 하나가 되는 마케팅 행사가 열린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상가별로 특정품목 20~50% 특가할인, 먹거리 장터 운영, 생선‧고기 무료구이 등을 운영하며, 김장철을 맞아 김장김치 담그기 체험 및 김장재료 30% 할인판매를 실시한다.

또한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엄혜진, 홍혜리 등의 초청가수 공연, 평양백두한라예술단 공연, 주민 노래자랑, 보물찾기, 경동대 호텔조리학과 요리시연 및 댄스‧뮤직 동아리 공연, 야시장 등이 진행된다.

이밖에도 부대행사로 다채로운 시식회, 페이스페인팅, OX퀴즈, 시장보물퀴즈, 사진전시 등이 운영돼 더욱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경품으로 각종 상가 이용권과 김치냉장고, TV, 자전거 등 각종 경품권 행사와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스템프 도장을 나눠주고, 많이 받아오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활기차고 즐거운 행복시장으로 변화시켜 소비자가 만족하는 맞춤시장, 정이 가득한 재래시장, 관광객이 찾는 관광전통시장으로 변화시키고자 한다.

특히 이번행사는 그동안의 공연위주의 1회성 행사에서 탈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실질적인 시장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주말동안 가족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