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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교육은 ‘소통 충전! 행복 충전! 자신감 충전!’, ‘진짜소통으로 업무를 바꿔라’, ‘진짜소통리더십’이라는 제목으로 공무원으로서 불특정 다수의 민원인과의 구체적이고 쉬운 소통방법과 민원담당공무원이 자신의 직무를 수행하는 시간이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외부 전문강사를 초빙해 웃음과 유머로 힐링하는 재충전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창원시는 이러한 교육을 통해 시민과의 소통뿐만 아니라 직장 내 소통과 화합으로 갈등을 해소하고 나아가 외부변화에 능동적인 친절시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므로 창원시의 친절지수가 향상 될 것으로 기대했다.
황진용 행정과장은 “이번 친절 역량강화교육을 통해 공직자의 건강한 친절마인드를 다시 한 번 가다듬고 친절의 생활화로 시민이 행복한 한 단계 향상된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할 것”이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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