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요 행복나눔 사랑나눔 김장나눔
사랑나눔 김장나눔 ”
김응택 | 기사입력 2015-11-17 18:42:45

[부천=김응택기자]부천시 원미구 중4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화미)는 지난 13일과 14일 이틀간 동 주민센터에서 회원 등 20여명이 참여하여 외롭고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약 130포기의 김장 김치가 관내 소외계층 55세대에 전달하였다.

중4동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비가 내리는 굿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새마을부녀회 회원은 물론 통친회를 비롯한 바르게살기위원회 등 관내 기관· 사회단체에서도 일손을 보탰다.

김화미 새마을부녀회장은 “행복을 주재료로 하여 사랑으로 감칠 맛나게 버무려 엄마의 정성으로 담근 김치를 어렵고 힘든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행복 나눔, 사랑 나눔, 김장 나눔 행사가 지속 되어 따뜻한 마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중4동 새마을부녀회는 밑반찬을 만들어 한라사회복지관과 연계하여 홀몸노인이나 한부모 가정 등 불우이웃 53세대에 전달하여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부녀회는 앞으로도 소외 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이웃사랑의 모범을 보일 것을 약속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