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인생이모작센터 동아리‘해피가이스’ 콘서트!
10대에서 60대까지 다양한 멤버가 만드는 아름다운 하모니
김응택 | 기사입력 2015-11-17 16:45:57

[부천=김응택기자]부천시 인생이모작 지원센터가 후원하는 ‘해피가이스’ 단독공연이 오는 20일 금요일 19시 30분에 복사골문화센터 아트홀(2층)에서 열린다.

‘벽을 넘어서(Over the wall)’라는 주제로 열리는 올해 첫 공연은 세대차이의 벽과 음악장르의 벽, 그리고 너와 나 사이의 모든 벽을 허물어 보자는 해피가이스의 정신이 담겨있다.

해피가이스는 2012년부터 2015년까지 장애인과 함께하는 생활예술 음악회 등 70회에 걸쳐 시민과 함께 음악으로 소통하는 동아리로 자리매김했다. 사회공헌과 재능기부 등 다양한 봉사활동도 해오고 있다.

정중구 해피가이스 회장은 “100세 장수시대를 맞아 경제적인 준비만으로 노후를 보내기에는 뭔가 부족한 거 같아서, 인생2막의 새로운 준비로 생활음악을 한 지 3년이 지났다."며“베이비부머 인생이모작의 새로운 롤 모델이 되고자 아주 특별한 노력으로 공연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이 오셔서 관람하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해피가이스는 부천시 인생이모작 지원센터 동아리 중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향후 부천의 문화예술 생활화를 위한 밑거름이 되고, 꾸준히 시민과 소통하여 인생이모작의 롤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인생이모작 카페(http://cafe.naver.com/2happyli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연 후에는 푸짐한 우리농산물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