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 조선해양, 고성조선해양(주) 봉사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16 14:39:06
【고성 = 타임뉴스 편집부】STX 조선해양 봉사단체 ‘사나래’(회장 김경수)와 고성조선해양(주) 봉사단체 ‘나누리’(회장 김정훈)는 13일 오후 동해면사무소를 방문해 효도지팡이 15개와 장수사진을 전달했다.

이번에 기탁한 효도지팡이는 노인성질환이나 장애로 거동이 불편한 관내 저소득 노인 15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 지난달 저소득 어르신 10여 명을 대상으로 촬영한 장수사진도 이날 함께 전해졌다.

고성조선해양(주) 이동재 부장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지팡이를 활용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하태영 동해면장은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는 사나래, 나누리 단체에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며, “기탁된 지팡이는 물품이 꼭 필요한 분들께 투명성 있게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나래’와 ‘나누리’ 봉사단체는 소외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 및 각종 후원물품을 기탁하는 등 관내 사회취약계층에 대한 이웃사랑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는 단체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