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 자전거 연쇄 절도범 순천경찰, 검거
임종문 | 기사입력 2015-11-16 15:52:56

【순천 = 임종문】 순천경찰서(서장 최삼동)는, 지난 11. 13. 순천시 전역 아파트 자전거보관대 및 상가주변에 잠금장치가 된 채 세워져 있는 자전거를 어깨에 메고 도주하는 방법으로 고가의 MTB 및 하이브리드 자전거를 절취한 A군(17세, 남)를 검거했다.

피의자 A군은 2015. 9.∼10.경 사이에 순천시 전역을 도보로 걸어 다니며 노상에 세워진 자전거를 어깨에 메고 절취 후 외진 곳에서 자전거 안장으로 자물쇠를 내려쳐 해제하고 타고 도주하였으며, 약 10회에 걸쳐 500만원 상당의 자전거를 절취했다.

순천경찰은 15. 9월과 10월 발생하였던 자전거절도 범죄가 계속해서 발생하자 수사전담반을 편성하여 30여일동안의 현장 및 주변의 CCTV 분석, 통화내역 및 통신 기지국 분석 등 끈질긴수사를 통하여 11. 13. 피의자를 체포했다.

경찰은 자전거절도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우선 사람들의 통행이 잦은 곳이나 CCTV가 설치되어 있는 장소에 자전거를 세워두고, 시정장치를 꼭 해둘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