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11 11:29:55
【순천 = 타임뉴스 편집부】순천시 의용소방대연합회는 지난 10일 지역사회 소방안전을 위해 힘써온 주역들과 함께 상사면 종합체육관에서 소방기술경연 및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각 읍면동 의소대별 대원 및 초청인사 7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그동안 소방행정에 힘써 온 대원들의 공로를 표창하기 위한 시상식이 열렸으며, 총57명의 대원이 장관, 도지사, 의장, 소방서장 표창장을 받았으며, 그 중 32명이 시장 표창장을 수상했다.

또한, 초기 화재 진압 기법 등 재난현장에서 필요한 각종 기술을 연마하고 각 지역별로 산재되어 있는 대원들과의 사기진작을 위한 결의대회도 진행됐다.

특히 응급심폐소생술은 조충훈 시장이 직접 시연자로 나서 대원들과 함께하는 시간도 가졌다.

순천시 (시장 조충훈)는 “소방행정 뿐만 아니라 순천의 안전과 행복을 주도하는 역할을 해 주시기”를 당부하면서 “서로 협업하는 분위기 속에서 내년도에도 안전 도시로써의 순천의 위상을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