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11월 시민표창의 날 행사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09 15:39:18
【청주 = 타임뉴스 편집부】청주시 9일 지역발전을 위해 남다른 봉사정신을 가지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맡은 바 일을 묵묵히 실천하고 있는 시정발전 유공자 등 43명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지방자치발전유공으로 충청북도지사 표창, 장기근속 이통장 5명에게 공로패를, 지역발전을 위하여 노력한 모범시민 21명과 자원봉사왕 1명, 대중교통 친절서비스 유공자에 표창패를 전달했다.

특히, 지난 단수사태시 생수지원을 한 수자원공사 청주권관리단, ㈜일화초정공장, 하이트진로음료(주) 청주공장 등에 대하여도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하여 후원해 주신 11개 단체에도 감사패를 전달했다.

시상식에서는 오송읍사무소에서 주민자치프로그램으로 운영중인 악기교실 회원들이 밴드를 결성하여, “J에게”, “하얀민들레” 등을 연주하여 축하 분위기를 돋우었다.

시 관계자는 “매달 시민표창의 날 행사를 개최하여 타의 모범이 되는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시민들이 시 행정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