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올림픽 차질없이 추진
동계올림픽 경기장 건설 차질없이 추진한다.
최동순 | 기사입력 2015-11-02 10:33:51

[강원=최동순]강원도청 실국장, 특별보좌관 및 중앙부처 협력관들은 10.30(금) 2018평창동계올림픽 경기장 건설 현장을 방문하여 진행상황을 점검했였다.

강원도가 내년도 도정운영을 올림픽 총력체제로 선언한 이후 처음으로 실국장, 특별보좌관, 중앙부처 협력관들이 함께 슬라이딩센터, 중봉 알파인경기장, 빙상경기장 등 주요 경기장 건설 현장을 방문하는 자리를 마련했,

경기장별 건설 관계자로부터 현재 진행상황을 청취하고 현장을 돌아봄으로써 올림픽 준비상황을 몸소 체감하고, 올림픽 준비에 전 실국이 동참하는 계기를 갖고자 했다.

김명선 기획조정실장은 이번 경기장 점검을 계기로 “테스트이벤트의 차질 없는 준비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전 실국이 협업하여 올림픽 붐조성 및 경기장 건설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동계 올림픽은 국가적인 과제이므로 자신감만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 중앙정부와 협력을 통하여 차질없이 준비되어야 하고 준비 부족으로 나라망신을 시키는 일이 없어야 할 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