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양정동 한마을 둘레길 걷기대회』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27 10:56:36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 남양주시걷기연맹 양정동지회(지회장 지명수)는 10월 24일(토) 양정동주민센터에서 300여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제7회 양정동 한마을 둘레길 걷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걷기에 앞서 스트레칭 체조를 시작으로 양정동주민센터를 출발하여 진안사거리, 계양산, 양정사거리, 주민센터에 도착하는 5km 코스를 걷는 행사로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참가하여 건강도 지키고, 낙엽을 밟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이 날 행사에는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각 단체들이 다수 참석하였으며, “주변의 경치를 감상하면서 바쁜 일상에 지친 시민들에게 가을의 정취를 맘껏 느끼며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는 뜻깊은 행사로 진행됐다.

지명수 걷기회장은 “많은 주민들이 참석하여 주셔서 감사드리고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면서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양정동걷기대회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