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봉화청년회의소 회장배 청소년 풋살대회 초등부 우승
이승근 | 기사입력 2015-10-26 12:42:11

【봉화 = 이승근】 동양초등학교(교장 배영수)는 2015년 10월 24일(토) 봉화공설운동장에서 열린 제7회 봉화청년회의소 회장배 청소년 풋살대회 초등부에서 우승을 차지하였다.

이번 대회는 봉화 관내 초등학교가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벌였는데 학생수가 상대적으로 적은 동양초가 우승을 차지하면서 관심이 주목되었다. 이번 우승은 지난 5월 전반기 토요스포츠 풋살대회 우승에 이어 두 번째로 우승하는 감격을 맞봤다.

풋살대회 주장을 맡은 6학년 곽해늘 학생은 “지난 8월 포항에서 열린 도대회에 참가하여 점촌초에 진 아쉬움을 이번 우승으로 만회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이번 우승으로 뭐든지 열심히 하고 노력한다면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세삼 느끼게 되었다.”고 소감을 말하였다. 지도를 맡은 심재민 교사는 “ 학생들이 풋살을 좋아하고 너무 열심히 뛰어줘서 오늘의 성과가 있었는 것 같다. 앞으로도 학생들 체력과 인성함양을 위하여 더욱 열심히 운동해야겠다.”고 말하며 각오를 다졌다.

배영수 교장은 “풋살을 통해서 학생들 체력향상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인성요소(협동, 배려, 나눔)들을 함양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풋살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교육활동을 통해 동양 전가족이 하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