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에서 아름다운 가을 추억을 만드세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16 13:57:30
【영광 = 타임뉴스 편집부】영광군(군수 김준성)은 가을 관광주간을 맞아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행사를 마련하여 가을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10월 19일부터 11. 1일까지 2주간 이어지는 ‘가을 관광주간’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관광 활성화 정책 사업으로 국민의 여행 기회 확대 및 지역 방문을 장려하기 위하여 운영되고 있다.

이 기간 중 영광군에서는 노을전시관 입체 라이더 영상 이용료와 영광승마장 체험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민간업체인 답동펜션과 해안도로펜션도 숙박요금의 10%를 할인하여 관광주간에 동참한다.

또한 영광 방문객들을 위한 관광 스탬프 투어 및 관광 후기 이벤트를 마련하고 참여자에게 기념품을 제공할 계획이며, 자세한 사항은 주요 관광지에 비치된 안내전단과 영광군 문화관광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영광의 가을도 다른 어느 곳 못지않은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관광주간을 맞아 영광의 볼거리와 먹거리의 매력에 흠뻑 빠지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많은 관광객들이 영광을 방문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불갑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