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열의 ‘브레멘 음악대’ 10주년 투어의 마지막 여정!
박한 | 기사입력 2015-10-15 08:01:50
【사천 = 박한】그림형제의 동화 「브레멘 음악대」를 원작으로 만든 어린이뮤지컬 ‘브레멘 음악대’가 오는 11월 14일, 15일 양일간 부산 MBC삼주아트홀에서 막을 올린다. 2006년 정동극장 초연 이후 국내 어린이뮤지컬의 대표작으로 자리 잡은 ‘브레멘 음악대’는 지난 10년간 쌓아온 명성을 뛰어넘는 공연 준비를 마치고 어린이 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당나귀, 개, 고양이, 암탉 등 아이들과 친숙한 네 마리 동물들이 꿈을 찾아 브레멘으로 향하는 모험담을 그린 뮤지컬 ‘브레멘 음악대’는 지난 10년 동안 관객에게 최상의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매년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였다. 지난해에는 제3회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어워드에서 아시테지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가수이자 유열컴퍼니 대표인 유열 프로듀서는 “이번 10주년 공연은 다른 때 보다 더 치열하게 준비하며 완성도를 높이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지난 9개 버전의 강점만으로 구성해 더욱 커진 무대 스케일과 최첨단 영상기법으로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브레멘 음악대’의 완결판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고 10주년 공연을 맞이하는 마음을 전했다.

또한, 이번 부산 공연에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원하는 ‘공연티켓 1+1’ 사업에 선정이 되어, R석 1장을 40,000원에 구매하면 1장을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다. 매회 400석에 한하며, 1인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