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캠코 대구경북지역본부와 공공서비스 협업 논의
권오원 | 기사입력 2015-10-13 09:09:17
【울릉 = 권오원】울릉군(군수 최수일)은 13일 울릉군청을 방문한 한국자산관리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황종환)와 함께 지역주민들에 대한 능동적 공공서비스 지원과 현안을 논의하고 상호 교류 및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방문은 한국자산관리공사의 국유일반재산 위탁관리업무가 점진적으로 확대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리적 특성상 민원업무가 원활하지 못한 울릉도 도서지역 주민들의 민원상담 접근성을 제고하는 한편, 국유일반재산 매각시 울릉군의 사업추진상황 등을 고려한 사전협의 등 양질의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루어진 것으로 고령군 및 청송군에 이어 공공기관과 지방자치단체간 정부 3.0 협업의 모범사례로 평가된다.

최수일 울릉군수는 “이번 방문을 통해 지난 2011년 체결한 업무협약의 의미를 재조명하고 우리군의 여러 가지 사업추진이 원활하게 될 수 있도록 상호협력이 잘 이루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면담 후에는 울릉군내 저소득·취약계층에 대한 생계비 및 의료비를 전달하는 자리도 함께 마련되었다. 이는 지난 2011년, 2012년의 저소득층 난방연료 지원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