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박도서관에 당신의 생각을 담다
옥길공공주택지구 내 범박도서관 건립 관련 시민 수요조사 진행
김응택 | 기사입력 2015-10-12 17:07:21
[부천=김응택 기자]부천시는 10월 12일부터 11월 8일까지 4주간에 걸쳐 2021년 옥길공공주택지구 내 조성 계획 중인 범박도서관(가칭)과 관련하여 도서관 건립테마와 공간구성에 대한 시민 수요조사를 진행한다.

범박도서관(가칭)은 시민이 원하는 문화시설을 연계하여 복합문화시설로 조성된다. 시민참여로 진행되는「시민이 만드는 범박도서관」은 일상 속 지역사회의 열린 지식문화 공간이자 여가·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시민 수요조사는「범박도서관에 당신의 생각을 담다」라는 주제로 이루어진다. 또한 도서관 테마·내가 원하는 공간구성·연계 문화시설·시민 참여방식 제안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시는 범박도서관 건축설계 단계에서부터 다양한 시민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지역사회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는 도서관건립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수요조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 내 설문조사 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현재 범박도서관은 가칭이며, 정식 명칭은 시민공모를 통해 별도 선정될 계획임.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