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릴레이 어르신 점심 대접”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08 11:18:06
【동두천 = 타임뉴스 편집부】동두천시 불현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상길)에서는 지난 8일 생연동에 소재한 금락일식(대표 김태훈)에서 “사랑의 릴레이 어르신 점심대접”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불현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이 봉사자로 참여하여, 에이스5단지 및 주미노조 1단지 경로당 어르신 20분을 모시고 알탕을 대접하며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이상길 주민자치위원장은 “지난 1월부터 지금까지 점심 대접을 할 수 있게끔 지원을 아끼지 않은 김태훈 금락일식 대표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께 따뜻한 점심 한 끼를 대접하며 사랑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는 뜻을 밝혔다.

한편 “사랑의 릴레이 어르신 점심대접”은 금락일식의 후원을 받아 불현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최하는 행사로서, 매달 1회 불현동 관내 경로당 어르신을 대상으로 점심을 제공하며 따뜻한 사랑과 공경의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