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이번 교육은 행정의 친절서비스 역량강화를 위한 셀프 감성소통, 내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고객에게 서비스 전달, 신뢰감을 높이는 민원서비스 응대기법 등을 내용으로 구성해 ‘공직자의 1% 남다른 서비스’라는 제목으로 외부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됐다.
창원시는 ▲직원 친절체험단 ▲칭찬사례보상제 ▲전화친절도 조사 ▲민원후견인 제도 등 친절시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오는 10월 말에는 성산․진해구권 친절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권중호 창원시 행정국장은 “이러한 친절교육을 통해 공직자의 친절마인드를 다시 한 번 가다듬고, 친절의 생활화로 시민이 행복한 긍정적인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