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부동산 중개업자 실무교육
- 투명한 부동산 거래질서 정착과 중개업 종사자의 업무능력 향상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06 17:31:21

【충주 = 타임뉴스 편집부】 충주시가 공정하고 투명한 부동산 거래질서 정착과 부동산중개업 종사자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7일 오후 2시 시청 3층 탄금홀에서 부동산중개업 종사자 270여명을 대상으로 실무교육을 실시했다. 

시는 교육의 효과를 높이고 부동산 중개서비스 향상을 위해 공인중개사법 개정사항, 중개업 관련 사례별 질의·회신, 부동산 상식 등 관련 자료를 수집해 ‘2015년 부동산 중개업자 교육자료’ 책자 270부를 제작ㆍ배부했다.

부동산 중개업자들이 책자를 통해 수시로 필요한 사항을 찾아볼 수 있도록 편찬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시는 이날 임경재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실무교육 전임교수를 초빙, 공인중개사들이 가장 많이 문제를 제기하는 부동산 중개사고 예방법을 교육해 참석자들의 실무에 도움을 줬다.

시는 교육에 앞서 중개업소 간 선의의 경쟁을 통한 중개서비스 향상을 유도하기 위해 우수 부동산 중개업소 5개소를 선정해 표창했다.

오진섭 충주시부시장은 “지역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하는 전문직업인으로서의 긍지를 갖고 친절과 고객만족 서비스로 충주시의 이미지가 향상될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