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의성 군민상 수상대상자 선정
10월 9일 의성군민의 날 행사 시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5-10-06 17:57:46
[의성=이승근]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10월 2일 군청 회의실에서 의성 군민상 심사위원회를 개최하고 군의 발전과 밝고 건전한 지역사회 기풍을 진작시키는데 뚜렷한 공적이 있는 군민과 출향인을 대상으로 제22회 자랑스런 군민상 수상 대상자를 선정하였다.

의성군민상심사위원회는 지난 8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각급 기관․단체에서 추천된 후보자 3개부문 6명에 대하여 엄정한 심사를 거쳐 권기남(여, 53세)씨를 수상대상자로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권기남씨는 의성문화원 향토문화연구위원 및 편집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의성의 문화발전과 우수한 의성문화를 알리는데 기여한 공적이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이번 위원회에서는 고향발전을 위해 노력한 재포의성향우회 최기태(남, 63세)씨, 재구미향우회 신태영(남, 56세)씨에게 특별상을 수여하기로 결정하였다.

한편, 의성군은 오는 10월 9일 제19회 의성군민의 날 기념식에서 군민상 수상자를 그간의 공적소개와 함께 시상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