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경찰서 9월 칭찬왕 선발
맞춤형 민원 처리 업무 및 수배자 검거관련 유공인정 받아
이승근 | 기사입력 2015-10-05 17:58:41
[구미=이승근] 구미경찰서(서장 이준식)는

5일 2층 소회의실에서 구미경찰서 제6호 칭찬왕으로 선발 된 청문감사관실 박연진 경사, 진평파출소 박정훈 경사에게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칭찬왕’은 4월부터 계속 해오고 있는 구미경찰서만의 제도로 현재까지 12명의 직원이 칭찬왕으로 선정되었고, 구미경찰서 만의 개성 있는 칭찬 문화를 조성하여 이어나가고 있다.

이날 청문감사관실 박연진 경사는 매월 고소160, 진정 180, 국민신문고 280, 정보공개청구 30, 기타 20여건 등의 업무를 접수처리 하면서 단 한건의 갈등도 야기치 않았고,

진평파출소 박정훈 경사는 진정, 인접 관내에서 발생한 강도 피의사건과 관련하여 현장주변을 면밀하게 검문검색 실시하여 지명수배자를 검거한 유공을 인정받아 각각 9월 칭찬왕 으로 선정되었다.

구미경찰서장은 “창경 70주년을 맞이하여 모범직원을 지속 발굴하는 칭찬왕 제도가 직원의 사기를 증진할 뿐만 아니라 국민 만족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계속적으로 칭찬왕 제도를 실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