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유기농산업엑스포, 동물농장 인기몰이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05 08:55:36
【괴산 = 타임뉴스 편집부】2015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가 지난 9월 18일부터 진행 중인 가운데 엑스포농원 내에 있는 동물농장이 어린이와 부모님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동물농장에는 사슴, 미니말, 당나귀, 소, 토끼 등 농장동물 뿐만 아니라 비단뱀, 보아뱀, 육지거북 등의 파충류와 양서류, 코아티, 프레디독, 미어캣, 오소리, 잉꼬, 공작, 앵무 등의 희귀동물과 조류 등 35종을 입식하여 관람객들이 보고, 체험 할 수 있는 공간으로 호기심을 충족할 수 있다.

동물농장을 찾은 한 어린이는 ‘책에서만 보던 동물과 새, 거북이 뱀들을 직접 보고, 만지고,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라고 말했다.

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관람객들이 동물들의 습성과 생태를 잘 알고, 체험을 통해 생명을 가진 동물들을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이 커지길 바라며, 유기농산업엑스포에 대한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5 괴산 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2015. 10. 11일까지 괴산군 엑스포농원 일원에서“생태적인 삶 – 유기농이 시민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24일간 개최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